본문 바로가기
가볼만한 곳/명소

대구 벚꽃 놀이 주간 벚꽃 야간 벚꽃 ( 대구 봄 나들이 )

by Minyu. 미뉴 2017. 4. 2.
반응형

안녕하세요 ! 

대구에서 벚꽃놀이 갈려면 경남 진해나 

경북 경주를 많이 가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벚꽃 놀이를 경주나 진해를 가게 되면

차가 엄청 밀리고 다녀오면 하루가 지나가가고


너무너무 피곤해서 다음 날 

일을 하시는 분들은 일에 지장이 많습니다. 


하지만 대구 근교에 가까운 벚꽃놀이를 즐길 수 잇는 

곳들이 많이 있습니다. 

 

 

여기가 대구 북구 구 경북도청 맞은편

꽃보라 동산입니다.

 

 

이분은 접네다. ㅋ

지금 지나고 보니깐 똥폼을 잡고 있군요 ~

 

 

북구 꽃보라동산 이라고 비석도 있네요 ~

대구광역시 에서 상징적인 곳 인가 봅니다.

 

 

신천 동로와 구 경복도청 건너편 도로 

길목에 있습니다.

일요일 차들이 엄청 많네요 ~

 

 

꽃을 꺽다니 이 나쁜

블로거 같으니라고

 

 

 

연인들 가족들 끼리 많이도 나오셨네요 ~

맨앞에 저 사람은 제 친구 일썹네요 ~ ㅋ

 

 

아주 화목해 보이네요~

꼬맹이와 아빠 그리고 가족들 친구들

모두 모여 벚꽃놀이를 즐기며 여유를 가지는 모습

너무너무 행복해 보입니다.

 

 

벚꽃을 피울려고 봉우리가

슬금슬금 나오고 있네요 !

조망간 활짝 피겠네요

 

 

위치

 

이제 다음에 보실 곳은

동촌유원지 벚꽃길 입니다.

↓ ↓

 

 

여긴 동촌유원지 벚꽃길 입니다.

아양교 옆길로 가시면 나옵니다.

 

   

밤에 여러가지 색상으로 빛나는 벚꽃을

즐길수가 있네요 ~

 

 

연인들 그리고 가족들

친구들 모여 벚꽃을 즐기고 있네요 ~

 

 

이건 푸른색 이네요~

예쁩니다.

 

밤에도 즐길수 있도록

여러 색상으로 벚꽃에 빛을 비추네요~

아름답습니다.

 

 

저기 앞으로 아양교가 보입니다.

아양교 다리와 벚꽃을 절묘한 조화 입니다.

 

 

위치

 

낮이든 밤이든 멀리 가지 않아도

대구에서 벚꽃을 즐길수 있습니다.

 

피곤하게 장거리 운전 하지 마시고

대구에 사시는 분들은 가까운 곳에서

가족, 연인, 친구 들과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