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만한 곳/먹거리

이시아폴리스 횟집 맛집 한상바다

by Minyu. 미뉴 2017. 4. 9.
반응형

안녕하세요 !

이시아폴리스에 위치 해 있는 한상바다 라는

횟집을 소개 해 드릴려고 합니다.

 

회를 먹으며 사이드 반찬이 적어

배부르게 못 먹고 오시는 분들을 위한

희소식 입니다.

 

 

한상바다에 도착 했습니다.

한상 받으러 들어가 보겠습니다.

 

 

횟감이 바닥 과 위에 둥둥 떠 다니네요 ~

맛있겠네요 ~ ㅋ

 

 

오징어가 살고있는 물이 아주 깨끗합니다.

물 관리가 아주 잘 되고 있네요 ~

 

 

수족관 물이 일단 깨끗합니다.

합격점 드릴께요 ~ ㅋ

 

 

주요 식사 개요 입니다.

참고용으로 보세요 ~

 


 

실내로 진입 하였습니다.

 

 

저희가 입장 할 방은 6번방 입니다.

예약을 하고 갔는데 셋팅이 되어 있네요~

 

 

숙성을 잘 해서 주신다는 말이네요 ~

거창 합니다.

 

 

시간이 식사 시간도 아닌데

밖에 테이블에 사람들이 어느정도 있네요 ~

 

 

주방이 저 너머로 보이네요~

먼가 분주해 보입니다.

 

 

방이 많네요 ~

 

 

트레이드 마크인가 봅니다.

 

 

여긴 2층 단체석 인가 봐요~

 

 

메뉴판 첫 페이지 입니다.

 

 

메뉴판 두번째 페이지 입니다.

메뉴판의 장수가 많으니

이것을 1번으로 하겠습니다.

 

 

이것은 2번 이겠죠?

 

 

3번 입니다.

 

 

4번 입니다.

 

 

셋팅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3명이서 약 칠만 오천원 정도의

상차림이 시작되고 있습니다.

 

 

소라가 쫀듯 쫀듯 합니다.

 

 

셀러드 드레싱이 아주 고소합니다.

 

 

건강을 위한 피망 입니다.

 

 

이 간장게장이 타이틀 입니다.

정말 정말 맛있습니다.

 

 짭지도 않고 아주 담백하고 고소 합니다.

이거 따로 사가고 싶더라구요~

 

 

조개류 그라탕 입니다.

 

 

요것은 베이컨 ~

 

 

가자미 조림도 반찬으로 나옵니다.

아주 잘 조려 졌네요 ~

 

 

먹기 전 속을 풀기위해 귀한 전복죽을

제공 해 주더라구요 ~

이렇게 감사할수가 ~

 

 

알밥도 반찬으로 나옵니다. ㅋ 캬~

 

 

아직 한상 받을 준비 중 입니다. ~

 

 

바다의 향기가 향긋 하게 스멀~ 스멀~

올라 옵니다.

 

 

회가 나왔습니다.

메인 메뉴 짠 !

 

 

멍게 해삼 그리고 회가 모여

한상이 바다로 이루어 졌네요 ~

그래서 여기 이름이 한상 바다군요 ~

먼가 많이도 줍니다. ^^

 

 

광어 회를 한점 떠서 ~

와사비로 가야겠죠?

 

 

와사비에 콕 ~ 찍어서 낼름 ~!

이거 정말 입에서 살살 녹습니다.

 

 

오징어 튀김도 주시고

양이 엄청 무지 많네요  ~

한상바다 맞습니다.

 

 

마지막으로 매운탕으로 마무리 ~!

너무너무 칼칼하고 맛있습니다.

 

정말 너무 너무 맛있게 먹어서

배가 너무 너무 불러서 저녁까지

아무것도 먹지 않았습니다.

 

위치

 

확실이 이름만큼 한상이 바다고

한상을 받으니 엄청나게 배가 부르네요 ~

 

배불리 해산물과 회를 먹고 싶을때

한번씩 가 볼만 합니다.

 

이상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