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만한 곳/Cafe

대구 대봉동 김광석 거리 에이플레인 A-Plane [대구 맛집 예쁜 카페]

by Minyu. 미뉴 2017. 4.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아주 오래 전 다녀온 

대구 대봉동 김광석 거리에 위치한

아주 예쁜 맛집 카페를

포스팅 해 드릴려고 합니다.

 

이름은 에이플레인 입니다.

 

A-Plane 카페 

 

분위기도 예쁘고

대구 대봉동이 내려다 보이는

예쁜 카페 입니다.

 

 

여기가 카페 입구 입니다.

비행기 모양이 제가 갈 카페 입니다.

 

\

 

주차장이 있어 좋네요 ~!

하지만 겸용으로 쓰고 있어서

빨리 자리를 맡아야 겠습니다.

 

 

건물 입구 컨셉이

약간 오래된 듯 한 느낌을 줍니다.

 

 

저기 옥상에 위치한 곳이 

제가 입장 할

에이플레인 입니다.

 

 

1층 입구로 들어가면

저렇게 엘리베이터가 보이네요 ~

 

 

엘리베이터 옆에는

작은 미술관이 위치 해 있습니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옥상인

6층을 눌러 올라가야 합니다.

 

 

여기가 바로 에이플레인 입구 입니다.

문을 열고 들어가 보겠습니다.

 

 

입구가 먼가 세련되어 보이네요 ~!

아주 분위기가 마음에 듭니다.

 

 

공간이 화이트로 연출되어

아주 깔끔한 느낌을 주네요 ~

 

 

여기에 빵도 팔군요 !

아주 맛 있어 보입니다.

 

 

메뉴판 입니다.

이집에서 제일 유명한 음료는

바로 아래 사진에 있는 밀크티 입니다.

 

 

에이플레인 로고도 찍혀있고

메인 메뉴 입니다.

신선한 냉동보관이 되어 있군요 !

 

 

사람이 엄청 많습니다.

아주 북적북적 하군요 !

 

 

 

분위기가 아주 깔끔하고

전망도 아주 좋습니다.

 

 

여기는 테라스 입니다

봉산동의 일부를 내려다 볼 수 있죠 !

 

 

저희는 커피와

밀크티를 시켰습니다.

 

참고로 밀크티 정말 맛있습니다.

 

밀크티와 봉산동의 일부의 사진을

담아 내어 보았습니다.

아주 예쁘죠?

 

 

이건 제 사진인데 !

캬 !~ 먼가 느낌있지 않습니까? ㅋㅋ

 

 

위치

 

여기 정말 예쁘고 한번 가볼만 합니다.

특히 밀크티가 아주 맛있어요 !

 

연인들 이나 친구들과 함께

분위기 좋은 카페 생각 나시거나

김광석 거리에 나들이 가실 때 한번 쯤

가 보시면 힐링이 많이 되실 겁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