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만한 곳/먹거리

대구 동구 신서혁신도시 맛집 인사동고깃집 [대구혁신도시 갈비 맛집]

by Minyu. 미뉴 2017. 5. 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먹어본 것 중에서

가장 맛있었던 돼지갈비 집을

안내 해 드리겠습니다.

 

대구 동구 신서동

신서혁신도에 위치 해 있으며

( 인사동 고깃집 신서혁신점 )

 

돼지갈비가 육즙과 질감이

아주 일품입니다.

 

이 고기 먹어보면 다른 고기는

생각도 안 날 정도 입니다.

 

 

여기가 인사동고깃집

정문 입니다.

 

 

메인 메뉴가

4가지로 추정되군요 ~!

 

 

출중한 미남은 출입금지 이지만

저는 문전박대 당할지 알았지만

 

 

 

 

다행이 통과가 되었습니다.

제가 커트라인 인가? ㅋㅋ

 

 

100% 국내산 숙성고기라

믿을만 하군요 !

 

 

실내 분위기 입니다.

손님이 엄청 많습니다.

맛이 기대됩니다.

 

 

숙성의 차이가

맛의 차이를 만드는가 봅니다.

 

 

삽겹살에 소주한잔

네온 불빛이 소주를 부르게 하네요 !

 

 

식당 내 세스코 세정거품을

구비해 놓아서 깨끗하게 손을 씻고

쌈을 싸먹을수 있겠군요 ! ^^

 

 

불판이 들어오고

기본 셋팅이 구비 되었습니다.

 

 

처음 시작하고 하는 연인들이

여기 앉아서 먹으면

사랑도 싹트겠네요 ! ~ ㅋ

 

 

하루 세번으론 부족하다네요 !

저는 부족하지 않습니다. ㅋ

 

 

소고기를 먼저 시켜봤습니다.

빛깔과 마블링이 상당히 좋습니다.

고기 등급이 상당히 우수하네요 !

 


소는 일단 먹을 만큼 조금씩

구워 먹는것이 일품이죠?

 

 

육즙이 어마어마 합니다.

먹고 난 뒤에

전 기절하는지 알았습니다

 

 

 

무지막지 하게 맛있습니다.

마치 암소 투뿔한우 맛이였습니다. 

 

 

마블링이 장난이 아닙니다.

입에서 살살 녹습니다.

 

 

이것은 돼지갈비 입니다.

숙성이 아주 잘 되었다는데

맛이 너무 궁금합니다.

 

 

돼지갈비를

구워 보겠습니다.

 

 

열심히 굽는 중 입니다.

아주 감칠맛 나게 굽고 있죠? ㅋ

 

 

이거 먹어보니

다른 고기는 절대 못 먹을것 같습니다.

무지막지하게 맛있습니다.

아주 담백합니다.

 

 

앞치마도 아주 깔끔하네요 !

거추장 스럽지 않고요

 

 

페브리즈도 구비가 되어 있네요 !

세심하게 신경을 썻네요 !

 

다음에는 삼겹살에

소주를 먹어봐야 겠습니다. ^^

 

https://youtu.be/_d4lf1Wjf_A

 

( 고기 제가 직접 굽는 영상 링크 )

 

위치

 

진심으로 여기 고기 먹으면

다른 고깃집 고기는 절대 못 먹을 맛 입니다.

엄청나게 맛있습니다.

여기서 고기 안 먹어 보시

정말 불행할 정도네요 !

 

저 맛집 아니면 포스팅 안하는거 아시죵?

다들 한번씩 가보셔요 후회 안합니다

 

이상입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