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만한 곳/명소

대구 칠곡 사진찍기 좋고 힐링 되는 곳 에스엠아이 SMI [구 (Y)와이스튜디오]

by Minyu. 미뉴 2017. 4.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대구 칠곡에 위치 한 사진찍기 좋고

힐링도 되는 에스엠아이(SMI) 를

포스팅 해 드리겠습니다.

 

예전에는 Y 스튜디오로 불리었지만

지금은 SMI로 상호가 변경 되었네요 !

 

대구에 이렇게 좋은곳이 있으니

참고 하셔서 힐링 하고 오세요 ~

 

 

주차공간이 넓습니다.

풍수지리를 잘 모르지만

풍수지리로 보았을때 여긴 명당인듯 보입니다.

 

산이 둘러쌓여 있고 가운데 물이 있는곳

이곳이 바로 명소네요 ~ ^^

 

 

바둑이가 저를 반겨 주네요 ~

좋아서 죽고 못삽니다. ㅋ

언능 안아 달라고 목 아픈줄 모르고 귀엽네요 ~

집도 너무 예쁩니다. 돌담 집 이네요 ` ㅋ

 

 

저는 동물을 너무 너무 좋아하는 관계로

바둑이와 잠깐 놀아주기로 결심 하였습니다. ㅋ

 

 

무슨 그리스 산토리니에 온것 같은

느낌이네요~

아주 예쁩니다.  

 

 

벽화가 마음에 들군요 ~

저는 저기서 포카리스웨트 CF를

찍을 결심을 하였습니다.

 

 

이건 포카리 스웨트 CF가 아니고

포졸 이네요~ ㅋ

 

 

예쁜 건물이군요 ~

이름은 상상제작소 입니다.

안으로 들어 가 보겠습니다.

 

 

어린이 쿠킹클래스 교실이

마련되어 있군요 ~!

애들이 좋아 할것 같습니다.

 

 

애들이 뛰어 놀 공간도 있어 좋네요 ~

 

 

이곳은 캠핑카 컨셉의 공간이네요~

안으로 한번 들어가 보겠습니다.

 

 

어린이들이 매우 좋아할 공간 이군요~

놀이동산 이네요~

 

 

이녀석은 너무 귀여운게 잘못이라

멱살을 잡았습니다. ㅋㅋ

 

 

건물의 벽화가 수묵화네요~

보는 만 으로 힐링이 됩니다.

 

 

저긴 차를 마실수 있는

카페인데 밖에서 봐도 예쁘네요~

 

 

 조금만 더 돌아보다 안으로 들어가 보겠습니다.

 

 

 

앉아서 힐링할 장소들이

군데군데 있어서 매우 좋네요 ~

 

 

한봐퀴 돌다 보니 트램블린도 있네요 ~

야호 ! 씐나네요 ~ ㅋ

사진이 심령 수준이네요 ~

 

 

블랙 마스카라 토끼 너무 귀엽습니다.

 

 

이 염소는 너무 어르신 같아서

제가 어르신으로 불러 드렸습니다. ㅋ

 

 

목을 드리밀때는 잘 내다가

들어갈땐 엄청 힘들게 들어가시네요 ~ ㅋ

즐거움을 선사 해주시네요~

거의 서커스 수준 입니다. ㅋ

 

 

꽃사슴은 언제봐도 예쁩니다.

눈망울이 아주 맑네요~

 

 

요 바둑이는 계속 저랑 놀아달라고

아까부터 난리 난리 입니다.

 

 

맑은 호수와 벚꽃과 산이 어우러져

제 마음이 마치 자연이 되어 가는 기분이 듭니다.

 

 

카페 안으로 들어가니 반겨주는 이녀석

매우 귀엽네요 !

말티 요놈 괭장히 개구쟁이 입니다. ㅋ

여자만 밝히고 남자는 외면하고

섭섭하네요~ ㅜㅜ

 

 

카페 안 분위기 참 앤틱하네요~

맘에 듭니다.

 

 

레코드 정말 올만에 보네요~

정말 오래 된 골동품 인데

분위기와 멋을 내고 있네요 !

 

 

이용료는 1인 칠천원 이네요 ~

아까 모르고 칠천원도 안내고 돌아 봤네요 !

저희는 2명 이니 총 1만4천원을 내고 음료 두잔을

제공 받았습니다.

 

 

이용시간은 참조용으로

찍어 올려 드립니다.

 

 

메뉴가 다양하네요 ~!

하지만 맛은 보장 못합니다. ㅋ

 

  커피 마시러 간 것이 아니고 힐링 하러 갔으니

 

맛이 없어도 괜찮습니다.

 

 

출출하면 먹을 수 있는

먹거리가 마련되어 있네요 !

 

 

이런건 대체 어디서 구하죠? ㅋ

 

 

구석구석 참

구성이 예쁘네요 ~

 

 

흔들 의자도 있고

앉아서 사진 찍을 만한곳이 많네요 ~

 

 

마릴린 몬로의 사진이 돋보이네요 ~

저 시대의 최고의 미녀였죠 ?

 

 

캬~! 정말 잊혀져 가는 타자기

저 정말 어릴때 삼촌이 이것을 치곤 했는데 ~

잊혀져 가는 것들을 보며 옛 생각에 잠시 잠겨 봅니다. 

 

 

우리의 냐옹님 일광욕을 하고 계시네요 ~!

넘넘 귀엽습니다. 냐옹님

" 저는 집사가 아니라 방문객 이오니 반겨 주세요 " ㅋㅋ

고양이 치고 너무 사람을 잘 따르네요 ~!

 

 

우리 냐옹님과의 교감 중 ~ ㅋ

 

 

냐옹님 팔자가 아주 좋네요 ~ ㅋ

여긴 풀 장도 있습니다.

여름에 아마 이용 가능할 것 같습니다.

 

 

잊혀져 가는 것들을 보며

잠시 옛 생각에 잠기며 그때 그 좋았던

기억을 회상 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저기 신혼부부가

웨딩 촬영하러 왔습니다. ㅋ

 

 

이 자리도 예쁘네요 ~

 

 

피아노만 있으면 같이

연주 해 주고 싶습니다. ㅋ

 

 

토끼들과 함께 사진 찍을

공간도 있네요 ~

 

 

고냥님이 착하더라구요 ~

저 쪼끄만 귀염둥이가 엄청 개구쟁이 입니다.

냥이님이 LOSE ㅋ

 

 

심성착한 고냥님

항상 제 옆을 맴도시네요 ~

궁디 팡팡 해주니 좋다고 ㅋㅋ 합니다.

 

 

사진 찍을 공간이 구석구석 많습니다.

 

 

여기서 사진 안 찍고 가면

섭섭하죵 ㅋ~

 

 

저는 오뎅의 생각없는 사람 입니다. ㅋ

 

 

요놈 너무 귀여운데

개구쟁이 녀석 보는만 으로도

예쁘네요 ~!

 

 

우리의 냐옹님 스타의식 있으시네요 ~

제가 찍는 곳에 항상 계셔주세요 ㅋㅋ

 

 

저는 철기사 에게 도전을 하려 했지만

칼이 녹슨 관계로 GG ㅋㅋ

 

 

공중전화 박스에 나무가 자라다니 !

기이한 현상 입니다. ㅋ

 

 

저기 보이시는 저분이 주인 같으신데 ~

참으로 여유로워 보이십니다.

보기 좋네요 ~!  

 

 

이러한 동상 맘에 듭니다.

 

 

주변에 이렇게 계곡 물도 흐르고

힐링 한번 제대로 하네요 ~ ㅋ

 

 

위치

 

대구 근교에 이렇게 예쁜 장소가 있다니

너무 너무 기뻣습니다.

 

마음이 심란하거나 팔공산 인근 갈 일이 있으면

한번씩 가서 힐링 하고 오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