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만한 곳/먹거리

포항 구룡포 대구 회 대게 타운 ( 대게 싼집 )

by Minyu. 미뉴 2017. 5.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

지난 주말에 포항을 다녀 왔습니다.

 

구룡포와 호미곶을 다녀오며

대구 회 대게 타운에서 식사를 한 후기를

 

포스팅 해 드릴려고 합니다.

 

 

사장 아주머니 께서 아주

정겹게 맞이 해 주시네요 ~

 

 

가게 전면 사진을 찍을려고 하니

사장 아주머니께서 귀엽게 나도 찍어 달라면서

V 를 그려 주시네요 ! ^^ 

 

 

앞서 오신 손님을 맞이하고

계시네요 꼬맹이가 홍게를 보고 신기해 하네요 ~

귀엽네용 ^^

 

 

홍게가 뒤집어 놓으니

아무런 행동도 못하네용 ~ ㅋㅋ

 

 

저희는 두명이서

대게 1마리 50,000원 + 홍게 10,000원 을

주문 했습니다.

대구에서 왔다고 하니

아주머니 서비스로 한마리 더 주시네요 ~

참으로 고맙습니다.

 

 

대게가 참 크네요 ~

튼실 튼실 합니다.

 

 

입구에 들어서니 식당 분위기가

아주 정겹네요 ~

 

 

입구에 들어서면 정면에 

주방이 바로 보입니다. 

 

 

저희는 2층으로 이동을 했습니다.

 

 

메뉴가 있네요 ~

대게와 돔, 농어 이시가리 가격은 시세 네요 !

이시가리가 뭔지 모르겠네요 ㅋ

 

 

여긴 2층 전경 입니다.

사람들이 참 많네요 ~

 

 

여기 엄마따라 일 도와주는

애기가 컵에 물을 부어 주시네요 !

고맙습니다. 꼬맹님 ^^

 

 ( 뒷주머니에 팁이 어마어마 합니다. ㅋㅋ 저희도 2천원 꼽아 줬습니다. )

 

 

아주 귀엽습니다.

물도 옆에다가 나란히 놓아주시고 ^^

 

 

기본 상차림 셋팅 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과메기도 주시네요 .

 

 

이것이 대게와 홍게 입니다.

엄청 양이 많군요 몇마리 시키지도 않았는데

푸짐 합니다.

 

 

대게 앞 다리살 입니다.

아주 먹음직 스럽죠?

한입 물면 그냥 기절 합니다. ~

 

 

대게 다리살 입니다.

살이 꽉 차있네요 ~

아주 담백합니다.

 

 

이것은 홍게 다리살 입니다

역시 대게보다 맛은 덜 하네요 ~

역시 홍게 답게 조금 짭네요 !

 

 

마무리로 매운탕과

대게 등껍질에 대게 내장과

밥을 볶에 주시네요

담백하고 고소하고 아주아주 맛납니다.  ^^

 

 

대게 비빔밥 근접 촬영 한번 했습니다.

아주 먹음직 스럽죠?

 

 

위치

 

포항 구룡포나 호미곶에 가실 땐

싸고 맛있는 대게 집으로 가셔서

포식하고 오셔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