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만한 곳/명소

포항 예쁜 바다 호미곶과 구룡포 다녀온 후기.

by Minyu. 미뉴 2017. 5.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

포항에 위치해 있는 호미곶과

구룡포를 다녀온 후기를

짤막하게 올리겠습니다.

 

 

여긴 호미곶 입니다.

아주 오래전 다녀왔는데

다시 한번 가니 많이 변해 있더라구요 ~

역시 여전히 예쁘긴 예쁩니다.

 

 

저 손바닥은 세월이 흘러도

여전히 예쁩니다.

 

 

저와 아주 친한 형과 갔는데

남자끼리 가면 별로일 거란 생각과 달리 

아주 엄청 좋긴 좋데요 ~ !

역시 편안함을 이길수 있는것은 없는것 같습니다.

짧은 시간이지만 많은 추억이 되었습니다.

 

 

요렇게 기념 사진도 찍구요 ~!

스노우 카메라로 아주 블링블링 합니다. ㅋ

 

 

저 자세는 사진 찍을때

가끔 등장하는 자세인데

조금 멋있네요 ㅋ

 

 

날씨도 좋아 지평선도 잘 보이는 날이라

사람들이 많이 있네요 ~!

 

 

바다에 오니 무언가 기분이 좋습니다.

말로 표현을 못하겠네요 !

최근에 가본적이 없어서 그런가? ㅋ

 

 

저 멀리 큰 배가 떠다니고

아주 환상적 입니다.

 

 

물이 아주 맑아서 아래가

훤히 보이네요 !

 

 

복어 새끼가 돌아다니고 빵게들이

다니는게 눈에 보입니다. 

 

 

제 마음도 바다와 같이 맑고

넓어지길 바랍니다.

 

 

이것은 아귀 말린것 같은데

바다와 어울려 한폭의 그림을 이루네요 !

 

 

이제 구룡포로 가는 길 입니다.

마을이 참 예쁩니다.

 

 

저기 방파제와 등대도 있네요 ~!

아주 예쁩니다.

 

 

바다 앞에 돌이 군데 군데 있으니

사진 찍을때 바다와 비율이 어울리네요 ~!

 

 

해안도로를 따라 구룡포로 이동 중 입니다.

 

 

여기는 구룡포 입니다.

곧 여름이 오니 준비를 하는 모습들이

군데 군데 보입니다.

모래사장 공사를 하고 건물도 좀더 리모델링을

준비 하고 있네요 ~

 

 

물이 아주 맑고 깨끗합니다.

물 아래 고기들이 노는것도 보이고 ~

눈이 맑아 집니다.

 

 

저기 방파제 위에서 낚시를 하시는 분들도

보이고 낚시 많이 하러 오셨네요 ~!

물이 맑아서 고기를 봉지로 잡아도 되겠어요 ~ㅋㅋ

 

 

여긴 구룡포에 있는 한 초등학교 같은데

예뻐서 한컷 찍었습니다.  

 

 

마을을 보니 아주 마음이 포근해 집니다.

 

 

여긴 아주 유명한 국수집인데

당분간 쉬고 있다네요 !

가 보지 못해 좀 아쉽습니다.

 

 

호미곶 위치

 

 

구룡포 위치

 

다음에 또 와야 겠습니다.

마음이 편안해 지고 무언가 내려 놓을수 있어

좋은 날이 된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