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만한 곳/Cafe

경대북문에 위치한 분위기 좋은 카페 카페장인[카페맛집]

by Minyu. 미뉴 2017. 6.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

대구 경북대학교 후문쪽 인근에 위치한

분위기 좋은 카페맛집 카페장인을 다녀 왔습니다.

 

 

원룸 1층을 활용한 카페네요 ~

아기자기 한 분위기인 듯 보입니다.

 

 

가격도 착하네요 ~!

 

 

커피 장인답게 블랜딩과 로스팅을

직접 하시나 봅니다. ~

 

 

계산대 주변이

엔틱한 분위기를 보입니다.

 

 

벽은 벽돌로 깔끔한 분위기를 자아 냅니다.

 

 

대학가 주변이라 공부하는

학생들이 많이 보입니다.

 

 

카페도 매우 조용한 편 이군요 ~

 

 

커피 장인께서 커피를 내리고 계시네요 ~

 

 

빵이 아주 부드럽고 맛있습니다.

 

 

생크림 기가 막히네요 ~

정말 부드럽고 맛있습니다.

 

 

콜롬비아 슈프리모 핸드드립 시켜 먹어봤는데

너무 너무 구수하고 맛있습니다.

잔도 너무 예뻐서 먹는데 더욱 더 맛이 나는 기분입니다.

 

 

메뉴가 아주 다양합니다.

커피 생산국 마다 원두가 다 구비되어 있는 듯 보입니다.

 

 

더치커피를 직접 내려서 판매 하시는가 봐요~

 

 

판매용 더치 원액이 진열 되어 있습니다.

 

 

그날 그날 오늘의 원두를 정해놓고

판매 하나 봅니다.

 

 

조용한 분위기의 카페 찾으시는 분 이라면

한번 보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위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