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만한 곳/먹거리

대구 한우 맛집 안영감 한우 소고기 ( 수성구 한우 소고기 맛집 )

by Minyu. 미뉴 2017. 3.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오늘은 대구 수성구 범물동 진밭골에

위치해 있는 한우 소고기 맛집을

소개 해 드릴려고 합니다.

 

한우 먹을려면 비교적 비싼가격으로

드셔야 하는데 저렴한 가격으로 소고기를

먹을수 있는 고급 정보 입니다.

 

 

 

이름이 안영감 이네요 ~

집안 어르신이 성이 안씨 인가봐요  

 

 

한우 전문 음식점

인증마크가 있네요

신뢰를 팍팍 주시네요 ~

 

 

사진이 소판이네욧~ ㅋㅋ

참 소는 착한 동물인데

맛 있다는 이유로 맛있게 먹여야 하는 

운명이라니 ㅜㅜ 

 

 

세트 닉네임 김영란 이가

저렇게 싸다니 뚜둔 ~

 

 

소고기 가격이 저게 말이 됩니까?

 

 

상차림 가격을 따로 받습니다.

저렇게 라도 안 받으면 타산이 안 나오겠죠?

그래도 싸긴 쌉니다.

 

 

혹시 몰라 판정 확인서를 보니

이거 왠일 !

 

 

투뿔 한우 입니다.

 

 

저녁시간 좀 넘어 갔는데

사람이 많네요 그것도 평일인데 말이죠 ~

 

 

저기 어르신들 앉아 계시는 쪽으로 가면

좌식으로 한우를 즐길수가 있어요 ~

 

 

유명인들이 많이 다녀 갔네요~

이승엽 선수 이태현 선수 등

주인 아주머니와 사진을 나란히 찍으셨네요

인증이 제대로 입니다.

 

 

소고기가 저렇게 싸게 판매 되다니

월세 부담없이

아주머니 직접 취미로 하시는가 봐요~

 

 

한우인데 불구하고 참으로 참신한 가격 입니다.

 

 

투뿔 한우의

마블링이 아주 블링블링 합니다.

입 속에 침샘이 맴도는 징조가 보입니다. ㅋ

 

육회를 아주머니 서비스로 주시네요

감사하게 잘 먹겠습니다.

 

 

시골의 상차림이 생각이 납니다.

마치 산지에 직접 와서

한우를 먹는 기분 이랄까? ^^

 

 

명품 한우는 먹을만큼 조금씩

타지 않게 불판에 올리는 것이 

정석 아니겠습니까? ㅋㅋ

딱 고개 세점만 올리겠습니다.

 

 

약간의 웰던 type 으로 구워

핏기가 조금 남아 육즙이 올라올때

낼름 먹겠습니다.  

 

 

고기가 익기 전에 샐러드

구경 한번 하셔요 ~^^

 

 

나물 무침도 한번 구경을 ^^

 

 

재래기가 참 먹음직 스럽네요 ~ ^^

 

 

육즙과 마블링의 조화 ~

이것이 바로 명품 한우 아니겠습니까?

 

 

정말 정말 맛있네요 !

포스팅 하는 이 순간에도 침샘이 질질 ~ ㅋ

 

 

역시 한우는 숯불에 구워야

진정한 맛이 납니다. 

 

 

고기를 다 먹고 마무리는

역시 된장찌개 아니겠습니까?

 

 

된장찌개에 소고기가 있다니 / 띠용~

주인 아주머니 진짜

한우 너무 퍼 주시네요 ~

 

밥과 함께 꾸울꺽 ~

 

 

주인 아주머니 참으로

정직하시네요 ~

절대 속이고는 장사 안 하시겠다는 거죠 ?^^

이러한 저울 보기 좋습니다.

 

 

식사류도 이렇게 준비 되어 있네요 ~

다음에는 소고기국밥을 먹어 봐야 겠습니다.

 

 

매월 둘째 월요일 피해 가야 겠습니다.

 

 

위치

투뿔 한우 소고기를 이렇게 저렴하게

먹을수 있다는것이 너무 행복합니다.

 

한우를 먹고 싶을때 다음에도

항상 와야 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