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만한 곳/먹거리

대구 수성구 와인 바 ( 대구 수성못 와인 Bar )

by Minyu. 미뉴 2017. 2. 8.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대구 수성못에 있는




B1 이라는 Wine bar




소개 해 드리겠습니다. 





B1 바의 내부 인테리어 입니다.

야자수가 마치 하와이를 연상케 하네요 ! ^^



치즈와 와인의 절묘한 만남 ~

환상적이네요 ^^


이름알라메다 메를로 이고 칠레 와인 입니다 레드 와인이며 알콜 도수는 13.5도 입니다.

신맛이 약간 있지만 치즈와 찰떡 궁합 이였습니다.

너무 맛있었어요!




친구들과 함께 Cheers



와인에 취하는게 아니고

분위기와 조명에 취하네요 ~!



위치


조용하고 아담하며


분이기가 아주 좋으네요!


데이트 하시거나 친구들 생일 날 가셔도


아주 좋을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