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만한 곳/먹거리

팔공산 방갈로 식당인 황토 시골집

by Minyu. 미뉴 2017. 2.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 ~


오늘은 팔공산에 위치한 방갈로 식당인 황토 시골집에서


백숙 먹은 후기를 포스팅 해 드리겠습니다.


어릴때 자주 간 기억이 있는데 오랜만에 가보니 감회가 새롭고


리모델링을 해서  많이 바뀌었네요 ~  



황토 시골집 입구입니다.


날씨가 화창하네요 ~ 입구부터 황토 분위기 가득하네요 ~


눈에 확 띄는건 24시 영업 이네요~



입구 간판은 깊은 맛 인데 입장해서 깊은 맛인지 아닌지


한번 먹어보러 안으로 들어 가겠습니다.



앞에 보이시는 계단으로 올라가 보겠습니다.



장작불이 있네요 ~!


밤에 추울때 앞에서 몸을 녹이고 그러면 낭만 있겠네요 ^^


낮에 와서 아쉽네요 오늘 날씨가 좋아서 ~ 패스 하겠습니다.



담벼락도 예쁘고 방도 예쁘네요 ~! ^^


방이 참 많네요 ~


손님이 많을걸 봐서는 예약을 하고 가야 안전하게


방을 사수할수 있겠네요 ~


다행이 저희가 갔을때 방이 있어서 다행 이였습니다.




여긴 주방인가 봐요~!


주방 크기가 장난아니게 크네요 .



모르는 분들 이지만 !


가족 단위로 좋은 시간을 보내고 있네요~

 

 

애들이 참 좋아하네요 ~


자그만한 연못이 운치가 있네요 !




모르는 분들 이지만 저 가족들을 보고 있으니 


보는것 만으로도 힐링이 됩니다. 


 

동물 농장이 있네요~!


제가 먹는 닭이 저 안에 있는 닭이 아니길 바랍니다. 


나중에 알고보니 다행이 아니였습니다.



저희가 배정받은 받은 여기 였습니다.


안으로 들어가 보겠습니다.



짠 !


4 ~ 6 인 기준으로 충분히 놀다 갈수 잇는 방 크기네요~ !


방에 전기 난로가 바닥에 깔려 있으서 아주 따뜻 했습니다.



메뉴판을 펼처 보았습니다.


저희는 2명이 갔는데 저기 보이는 해물파전 과 막걸리


그리고 닭백숙 을 선택 하였습니다.



시골집 답게 주전자가 양은 주전자 입니다 ^^


따뜻한 보리차를 내어 주시고 센스 굿 입니다.



먼저 해물파전이 나왔네요 !


동동주가 아주 먹음직 스럽습니다.



메인 요리인 닭백숙이 나왔네요 !



국물이 아주 껄쭉하게 맛나게 보이네요 ~


이미 끓여서 나왔지만 따뜻하게 더 끓여 보겠습니다.



닭 다리를 한번 먹어 보겠습니다.


놀라운게 살이 아주 보시는 대로 아주 부드럽고


담백하고 너무 맛있어요 ~ ^^


끝내줍니다. 진짜  캬!




닭백숙을 다 먹고 나니 죽을 내어 주시네요 ~


죽이 아주 고소하고 담백하네요 ~!


속이 든든 합니다. ^^



집에 갈려고 나오는 길에 보니 방이


엄청 많기도 많습니다.


세어보진 않았지만 대략 방이 한 15개 정도 되는것 같습니다.



위치


건강에 좋은 닭요리도 먹고 힐링도 되고


아주 좋은 하루를 보내었습니다.


연인이나 가족 그리고 친구 들과 함께 힐링 하실때


가보시면 아주 기분좋은 추억 만들고 오실것 같습니다.


오늘 정말 맛있고 건강한 하루를 보낸것 같아 기분이 좋았습니다.


--------------------------------------------------------------------------------------


https://youtu.be/XzqWhGwLZss


제가 직접 찍은 참조 동영상 입니다.


국물이 껄쭉해서 아주 보글보글 끓어 오르네요 ~


아래 하트 꾹 !


즐겨 찾기 추가 클릭 !


댓글 부탁 드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