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만한 곳/Cafe

대구 분위기 좋은 한옥 카페 환훤당 고택 by soga

by Minyu. 미뉴 2017. 2. 3.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대구 현풍에 위치한



한옥 카페를 소개해 드릴 겁니다.






입구에 사진 입니다.


한옥에서 선비가 될 준비를 하였습니다. ㅋ



입구에서 반겨주는


미르 라는 1살 짜리 강아지가 반겨주네요


1살 강아지 치고는 너무 크죠?




입구에 들어서면 정면과 좌측은 사람이 살고 있는 집이고


우측라인 앞 뒤 전체가 Cafe 로 이용 중인 곳 이였어요~



우선 주문은 여기에서 하더라구요 ~



주문하는 곳에 들어서니 이런 데코레이션이 뚜잉~!


주문을 하고 여긴 실외 좌석인데


한옥방에 자리가 마침 비어있어 이동 하기로 했어요 ~



저희는 한옥집 첫째 방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하지만 옆방 좌식의 자리가 나기만을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이런 곳 에서는 한방차를 먹어야 하는 거 아닌가? ㅋㅋ


하지만 저희는 즐겨먹는 위주 의 차를 시켰어요 !

 

 

 

한옥에서 떡을 먹으니 더욱 맛이 캬 ~



난로가 마침 옆에 있어서 따뜻하네요~


난로 옆 땔감이 있어서 저희는 화력을 높이기로 했어요 !



장작이 활활 타 오릅니다.



5대 서원 이라니 !




붓으로 제가 무엇을 한번 써 보고 싶었지만


남의 물건에 손 대는게 아니기에 ~ 패스 ! ㅋ


  

옆 방에서 다른 사람이 나가는 소리를 듣고


바로 옆 방으로 이동을 하였습니다.



방에 전기 난로가 가동이 되어 뜨끈뜨끈 아늑 하군요~!



집에 갈 때쯤 어둠이 오고 주변엔 조명 으로 분위기가


한껏 더 좋아 졌습니다.



크아 ~ 여기는 밤에도 예쁘다니 ~!



이제 집으로 갑니다. !





< 위치 >



분위기도 좋았고 정말 베리 베리 굿 이였습니다.


차 한잔을 먹더라도 분위기 낼 려면  GO ~ GO ~



아래 하트 꾹


즐겨 찾기 추가 클릭


댓글 부탁 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