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만한 곳/Cafe

대구 수성구 지산동 IWLT 카페 ( 내 인생 최고의 카페 )

by Minyu. 미뉴 2017. 2. 7.
반응형


제가 지금까지 먹어본 커피 중




대구 최고의 맛집 카페를




소개 해 드리고 싶어 포스팅 합니다.





여기 가시면 정말 오랜만에 보는 레코드 판이 있더라구요!


제가 클래식 해 지는 느낌 이랄까?



정말 신기했습니다. ( 마치 축음기 같다능 ~ )


 

입구는 간판도 없고 좌석은 몇개 없어 허름해 보이지만


진심 줄을 서야 먹을수 있다능 ! ㅋ


나중에 알고보니 저기는 자리가 없어서 


서로 모르는 사람들 끼리 단체석에 끼어 드신다능. 



저희는 아몬드오래 를 먹었어요 !


가격은 좀 비싼 편 이죠?


그래도 이집 타이틀 메뉴 라고 익히 들어 온 만큼 기대를 걸고 주문 했어요 ~



왠지 취미로 하듯 보이는 불친절 한듯 보이면서


커피 팔기를 귀찮아 하시듯 귀찮아 하지 않는 귀찮아 하시는 느낌이 드는 


사장님께 주문을 하고 기다리고 있는데 한잔 만드는데 엄청 심혈을 기울이시는 듯


좀 오래 걸리네용 !




저기 끝 자리에 자리가 나서 위치를


옮겨 기다리고 있는중 한 5분 기다렸는데 띠용! ~


비쥬얼 띠용! ~





한입 맛보고 


" 그냥 자연스레 미소가 방실 방실 "


세상에서 처음 먹어본 맛이였어요 ~


땅콩 맛 같은게 고소하게 입안에 퍼지고 ~@@~


생크림은 너무너무 부드럽고 ~@@~


커피는 너무너무 구수하고 ~@@~

 

 

한입 먹고 입에 커품이 캬!~


연인끼리 가시면 거품 키스를 부르며 서로의 섹시함에 빠질수도 있다능 ! ~ 


살면서 처음 먹어 보는데 너무 너무 맛있는 맛 ~ 캬! 




나가면서 입구에 한 컷 찍었어요!


다음에 이글 보시고 가시는 분 들을 위해서요 ~


장사 너무 잘 되는것 치곤 보기 보다 일찍 문 닫네요 !


저는 너무 너무 맛있는 맛에 감동하고 갑니다.


다음에 저는 또 가야 겠어요 ~


연인 분들과 가시면 아주 좋으실것 같아요 !



위치


아래 하트 꾹


즐겨 찾기 추가 클릭


댓글 부탁 드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