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만한 곳/Cafe

Rouxdang 루당 대구 시내 김광석 거리 커피 맛집

by Minyu. 미뉴 2017. 2. 9.
반응형


대구 김광석 거리에 위치 한




Rouxdang 루당 카페를 소개 해 드릴까 합니다.




타르트 그리고 각종 맛있는 빵이 엄청 많아요 ~





짜잔 입구 부터 럭셔리 하고 화려하죠?

김광석 거리 입구에 들어서면 바로 눈에 딱 ~ 들어옵니다.



입구에 들어서니 무슨 유럽에 있는

귀족의 집에 초대 받은 느낌이네요~

쿠키나 쨈 같은걸 팔던데 사고싶은 충동 보다는

사진찍고 싶다는 충동이 먼저 들었습니다.



계산대 쪽에는 옆으로 각종 케잌 그리고

타르트가 쫘악 진열 되어 있더라구요~

카페를 많이 가 보아도 이렇게 많은 구색의 line-up

처음 이였습니다.



타르트 종류가 어마어마 합니다. ^^

청포도 타르트 딸기 타르트 체리 타르트 .. 기타 등등 ~

보시는 바와 같습니다.



케잌 종류가 많네요 ~

너무 먹음직 스럽게 보이고 쉬폰,쉬폰,생크,생크 하네요 ~!




빵 종류가 어마~어마 합니다.

직접 만든다는 소문도 있고 맛있어서 멀리서 직접 케잌이나 타르트 그리고

빵을 사러 온다는 소문은 무성하지만 제가 눈으로 아직 만드는 것을 보진 못했습니다.

 

 

하지만 어마어마 한 양으로 보아 전문적으로 직접 만드는것 같기도 합니다.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 인데

창문이 유럽 스타일 이네요 ! ^^



2층 보다는 1층이 예뻐서

1층에서 자리를 잡기로 하였습니다.


정면 우측에 보이는 것이 무엇인지 궁금하실 텐데 빵집 같은곳에 파는 각종 빵 입니다.

그냥 저희는 딸기 타르트를 먹기로 했어요 ! ^^


타르트가 너무 예뻐서 사진 찍고싶은 충동이

찰칵 ~ 찰칵 ~


 


사진 속 임물은 저 입니다. ^^

모델이 배경을 멸망 시키네요 ~! ㅈㅅㅈㅅ ㅋㅋ



위치




김광석 거리에 있는 Rouxdang 루당 카페는 


연인과 데이트 가시거나 아니면 친구나 가족과 가셔도


아주 좋을것 같습니다.


분위기도 좋고 럭셔리 하고 맛있는 타르트나, 케잌, 빵 을 먹으며 

 

좋은 시간을 보내시기 바랍니다.


아래 하트 꾹 !


즐겨 찾기 추가 클릭 !


댓글 부탁 드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