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만한 곳/명소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 대구 신세계백화점 )

by Minyu. 미뉴 2017. 3. 5.
반응형


신세계 백화점 탐방 후기 올려 드립니다.




대구 동대구역에 위치해 있으며




즐겁게 구경 하겠다는 마음으로 "룰루랄라" 갔습니다.




주차장으로 진입 중 입니다.



2층에 주차를 하고 에스컬레이터 를 타고 5층을 올라가


본관으로 이동하는 중 입니다.


본관 이동하는 코스가 참 럭셔리 합니다.



이동을 하는 중에 펭귄이 반기네요 ~!


이동중에 볼 거리를 제공 해 주네요 ~ ㅋ 넘넘 귀엽습니다.



편하게 이동 하라고 고속 주행이 가능한 에스컬레이터 설치가 되어 있네요 ~!


가다 보면 또 큰 펭귄들이 있습니다.


아주 귀엽습니다.



폴바셋이 있다니 ~ 띠용


예전에 부산에서만 보았던 폴바셋 캬~ !


손님들이 많이 붐비네요.



5층 로비에 앉아서 쉴 공간도 아주 예쁩니다.



책을 파는 곳도 있네요 ! ^^


아이들이 놀 공간을 만들어 놓았는데


입장료 지불하고 이용하는 공간 인가 봅니다.



큰 사이니지 패널도 설치가 되어 있네요 !


돈을 도대체 얼마나 쓴건지 크아 으리으리 하네요 ~


메가박스 영화관도 있네요


영화관 입구가 아주 엔틱합니다. 예쁘네요 !



여기는 동전을 던지는 곳이네요 ~!


소원을 빌고 동전을 던지면 이루어 진다는 ^^ 그것


위에 보이시는 동그란 구 모형 중간에 골인 하시길 바랍니다.



에스컬레이트 를 타고 이제 올라가 볼까요?


올라가는 도중에도 볼 거리를 제공하네요 !

 

 

중앙에 보이시는 것은 LED 패널 같습니다. 엄청나게 돋을 쏟아 부었네요 .



고릴라 인형 발견


우가 우가 ~! 우가차카 ㅋ



카카오 프렌즈샵에


카톡 개와 고양이가 입구에서 데이트 중이네요 ~ ㅋ


매우 귀엽습니다.  



카카오 프랜즈 샵 안에 라이언이 떡 하니 서 있네요 ㅋ



젤 윗층으로 올라 갑니다.



옥상 테마 파크 입니다.



옥상에 테마파크 들어서면 젤 먼저 보이는 코끼리 모형


아주 크네요 ㅋ



입구 들어가셔서 우측에 보시면 큰 스파이더 거미 모형 발견 아주 웅장 합니다.



꼬마 열차 보이시죠?


저건 일정 금액 이상 구매 해야지 탈수 있다는 꼬마 열차 입니다.


금액은 잘 모르겠네요 ㅋ


저기 보이시는 길 따라 가시면 쥬라기 테마 파크 입니다.


길 따라 가 보겠습니다.



인조 로봇 기린 이네요  ㅋ



몽땅 연필 모형 벤치네요 ㅋ


참 몽땅몽땅 하네요 ㅋ



동물 수호석 인가봐요 ~ ㅋ


타조 모형이 예술 이군요 ~!


어린이 들이 참 좋아 하겠군요.



위치


찍을 것이 너무너무 많지만 너무 바쁘게 움직여


많이 포스팅 하지 못 하였습니다.


하지만 제가 포스팅 한 것을 방문 전 미리 보셨다면


간접 적으로 도움이 조금이나마 되셨을 거라 생각 합니다.


가족 그리고 애인, 친구 분들과 방문 하셔서 


좋은 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