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만한 곳/명소

대구 명소 신서 혁신도시 ( 대구 혁신도시 )

by Minyu. 미뉴 2017. 1.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가 대구에 있는 예쁜 장소 소개해 드릴게요 ^^


소개 드릴 곳은 저희 동네


신서 혁신도시입니다.


( 대구 혁신도시 )


장소는 대구 동구 신서동에 위치해 있습니다.



1. 근린공원


https://youtu.be/BEcn5K2PT7o 


( 위 링크 근린공원 뉴욕 느낌 동영상 )




예쁘죠?


애들이 놀 수 있는 공간들도 있어서 가족들끼리 함께 가셔도 괜찮아요 




분수 이용 시간이네요~!


동계와 하계와 운영 시간이 다릅니다


9월 부터 ~ 다음 해 4월 까지는 운영을 하지 않네요 ! 유의 하셔야 겠습니다.




근린공원 주변에 몽골 텐트도 있어요


자리 하고 음식 가져 가셔서 낮에 빛도 피하고 피도 피하셔서


몽골 텐트 안에서 드시면 완전 좋겠죵?




연인과 함께 걸으며 사진 찍기 좋은 육교 에요 ^^






근린공원 주변엔 앉아서 쉴만한 곳도 많아요 ~


( 아이들이 색연필 놔두고 갔는데 주인이 찾아 갔을려? )




주변에 소규모 축구장도 있어요



부자 지간에 사이좋게 축구를 하고 있네요 ~!



신서 축구장 풋살장 이용은


대구시 동구생활체육회에 문의 하셔서 이용 가능한듯 보입니다.




위치



2. 비젼스퀘어





여기에는 각종 먹거리 음식점 들로 가득 차 있어요




위치




3. 한국 산업단지 공단 ( KICOX )






하늘 정원처럼 항상 개방되어 있는데


한번 가볼만 하긴 합니다.

 

 

계단이 좀 많아요 몇 개인지 세어 보진 않았어요 ^^


올라가기 전 후문쪽 주변 공원 도 볼만합니다.



위치




4. 동내공원 파출소 옆길 ( 공원 이름 모름 )






신서 혁신도시 파출소 옆 좁은 골목을 올라가면


저렇게 울타리 다리를 건너면 혁신도시가 앞에 펼쳐 집니다.

 

 

알려지진 않은 곳이에요 조용하고 운치 있어요




위치



5. 동호서당 / 고인돌












목관 묘지 주변에 아래 사진과 같이 역사 공부도 할수 있어요 ~



제가 낮에 찍어서 보충좀 했어요 ! ^^ 잘 했죠



고조선의 유물이 발견 되다니 ! 캬



붉은 간토기도 나왔네요~ !



고인돌 지석묘도 발견이 되었구요!



청동기 시대의 유물이 고스란히 남아있네요~



독 화살촉도 저렇게 ~ 발견이 되다니 뚜둔 !



저것이 간돌검 이구나 ~!



지석묘가 저렇게 발굴이 되었다네요~!



저렇게 항공 사진도 똬악 ~!



고인돌이 저렇게 똭 !



고인돌 명칭도 저렇게 설명을 해 주네요~!


대구에 초등학생이나 유치원 생들이 소풍이나 역사 공부 하러 가볼 만한 곳이네요 ~



역사의 한 유적지이죠


주변에 황경림 나무도 찾아보세요 오래되어서


대구에서 보호하고 있는 나무에요 ^^




위치


5-1 (추가).동곡지



여기는 동곡지 에코로드 에요 ~ ( 동호 서당 바로 앞쪽이에요 ~ ! 가깝습니다. )




작은 저수지 입니다만 여기 한바퀴 돌아보시면 공기도 좋고 산으로 둘러쌓여 있어

많은 힐링이 되실 거에요 ~!

위치


6. 연 재배단지











보통 7~8월에 꽃이 피는데 예뻐요 ^^


연 재배 단지 가시면 3층짜리 건물이 있는데 젤 위로 가시면


큰 재배 단지가 한눈에 다 들어옵니다.



위치



이렇게 대구에 볼만한 곳이 가까운 신서동 혁신도시에 있습니다. 


좋은 정보 잘 도움이 되셔서 가족 그리고 연인들 그리고 친구들 끼리 


좋은 추억 만드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