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만한 곳/먹거리

대구 짬뽕 중화비빔밥 맛집 유창반점 ( 대구 중구 남산동 맛집 )

by Minyu. 미뉴 2017. 3. 5.
반응형

점심 시간에 짬뽕집을 탐방 하였습니다.



짬뽕을 좋아 하시는 어느 한 짬뽕 킬러분 께서 오늘도 여김없이



유창반점 이란곳이 그렇게 맛집 이라며 가 보자고 하셔서 갔는데



너무 너무 맛 있어서 포스팅 해 드립니다.




골목길 안으로 들어가는데 주변 환경이 썩 좋지 않네요~!


아무튼 더 깊숙히 들어가 보겠습니다.



여기가 유창반점 이군요 ~!


그 유명하다던 부푼 기대를 가지고 안으로 들어가 보겠습니다.



주방이 보이군요~!


이 추운 날씨에 주방에 일 하시는 분들이 반팔을 입으셨다는 증거는


엄청 주문이 많았다는 증거?



원산지도 고춧가루 빼고는 다 국내산 이군요!


짬뽕 국물 포장도 해주네요~


짬뽕 국물 주문도 해 가나 봅니다. 엄청 맛집인가 봅니다.



입구에서 본 것과는 달리 짬뽕집 치고는 내부 인테리어가 예쁩니다.


한옥 같은 느낌 이네요~!


중국집 치고는 분위기 만족 합니다.



저희는 좌식으로 이동을 하였습니다.


좌식 테이블 쪽도 아주 인테리어 마음에 듭니다.


벽 쪽으로 한문 벽지와 주변에 장식이 어울립니다.



저희는 메인메뉴 6천원 짜리 짬뽕으로 주문을 하였습니다.



메뉴판 뒷편도 제 블로그 내방객들 보시라고


찍었어요 ~ ^^ 저 좀 착하지 않습니까? ㅋㅋ



빨강색 국물이 무섭다 하시는 분들을 위해


앞치마도 준비가 되어 있네요 ~



기다리는 동안 시원한 보리차를 주시네요 ~

 

 

맛집 치고는 서비스도 좋은것 같습니다. 보통 생수를 주시는데 말이죠 ~  !



국물이 빨강색 입니다.


먼가 보기만 해도 매운맛이 전해 옵니다.


지금 포스팅 하는 순간도 저때 맛이 생각나 머리가 쭈삣쭈삣 서네요~


우린 이렇게 총 두 그릇을 시켰죠 ~!


좀 아쉬운게 양이 너무 많아서 하나는 중화 비빔밥을 시켜도 좋을뻔 했어요


다음에 가면 한개는 중화 비빔밥으로 주문을 할 예정 입니다.


뒤에 계시는 여성분 너무 맛있게 먹더라구요 ~!



가까이 에서 보면 해산물이 장난이 아닙니다.


오후 2시가 거의 다 되어 갔는데도 손님이 많이 있는걸 봐서는 회전이 엄청 좋았다는 증거 겠죠?


여기 낮에 가면 많이 기다릴 정도란 소문을 앞서 들어서 인지


해산물의 신선도를 기대 해 봅니다.



오징어를 일단 국물과 함께 흡입 해 보았습니다.


띠용 ~!!!! 완전 왕 맛있네요 !


맵지만 너무너무 담백하고 맛있네요 ^^ 따봉 입니다.


돼지 고기와 해산물의 조화로


국물이 얼큰 시원 담백한 맛의 조화가 완전 어울려


입 안에서 엄청난 풍미를 냅니다.


-----------------------------------------------------------


안녕하세요 ! 

중화비빔밥 추가로 포스팅 

해 드리겠 습니다.


드디어 중화 비빔밥을 먹었습니다.

너무너무 맛 있었습니다.

짬뽕보다 더 맛있네요 ~

 

 

중화비빔밥 보자마자 감탄이 나오네요 ~!

비쥬얼이 장난이 아닙니다.

 

 

슥슥 비벼 한숟갈 뜨는데 ~

감탄만 나오네요 !

한숟갈 먹자마자 기절할 맛 이네요 ~

너무너무 맛 있어용

 

중화비빔밥의 담백하고 매콤한 맛과

짬뽕 국물의 매콤하고 시원한 맛이 어울려

게임 오버 입니다.

 

 

너무너무 맛 나네요

 

 

 

위치


짬뽕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강추 합니다.

정말 정말 맛있어요 ~!

단 매운거 못 드시는 분들은 중화 비빔밥 드시길 권장 합니다.

이상 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