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만한 곳/먹거리

대구 신천동 맛집 얼큰국시 ( 대구 국수 맛집 )

by Minyu. 미뉴 2017. 3. 5.
반응형

제가 먹어본 국수중 최고 맛있었는 칼국수집이 있어


안내해 드릴려구 합니다.


대구 신천동에 위치해 있으며 청구고등 네거리와 가까운 편 입니다.


위치는 맨 아래 포스팅 하겠습니다.


 매운거 못 드시는 분들은


출입을 금지 하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



입구에 들어서면 좌측에 먼게 강한 메세지를 줄려 하시는것 같은 사장님의 의도


오래된 집이라는 증거인가?


아무튼 무슨 메세지 인줄을 모르겠습니다. ㅋ



감주도 팔고 반찬도 판매 하는것 같습니다.



캬~ 얼큰 칼국수가 나왔네요!


한입 먹어보니 띠용! 너무 너무 맛 있었습니다.


국수 안에는 꽃게도 있고 다시마도 있고 해산물의 얼큰함이 확 다가 옵니다.


매운맛이 강하지만 저는 매운맛을 좋아함으로 넘넘 맛있게 먹었어요 ~



우리 김 과장님이 강력 추천해 주신 국수 맛집 환상적입니다.


우리의 훈남 김과장님 전날 한잔 하셨다고 너무 맛있게 잘 드시고 계시네요~



저기 모자 쓰신분이 사장님 인듯 합니다.


메뉴판 보시면 국수는 6,000 (육천원) 입니다.


돈이 아깝지 않은 맛이네요~



입구에는 얼큰국시 라고 되어있네요~



매일 정식의 매뉴가 바뀌는것 같습니다.


저희가 먹는 도중 옆 테이블에 오신 분들은 정식을 드시던데


맛나게 드시는 것 처럼 보였습니다.



반찬은 딱 저 두가지가 나오고


리필은 셀프 서비스 이더라구요 ~


근데 김치맛이 환상이라 저는 2번 리필 하였습니다.


국수가 땡길때는 제가 먹어본 국수중 최고의 맛


맵고 시원한 맛 얼큰 국수가 국수중에 짱 이였습니다.



위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