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만한 곳/먹거리

황금네거리 술집 맛집 참치 사시미 회 쿡피쉬

by Minyu. 미뉴 2017. 3. 4.
반응형

술 안주가 좋으면 술이 덜 취하고 머리도 덜 아픈것 같아요 ~!


예전에 친한 형님께서 한잔 하자고 하셔서 갔던 곳인데


황금네거리 SK 리더스뷰 상가 아래 있는


쿡 피쉬가 생각나고 마침 사진도 있어 올립니다.


황금네거리 에서 참치회와 함께 간단하게 한잔 생각날땐


사시미 회가 맛있는 쿡피쉬가 최고인것 같아요~!


사시미 회를 먹으며


한잔 하기에 적당한 가격 같네요~!


저희는 2명이서 3만원짜리 사시미 세트를 시켰습니다.



연어 셀러드를 코스로 주시다니 띠용 ! ^^


연어가 입에서 살살 녹습니다.



참치와 회가 지대로 숙성되어 깔끔하게 나오네요 !


너무너무 맛있습니다.



아주 깔끔하게 코스요리가 추가되고 있네요!


왼쪽 메뉴는 가자미 찜 같기두 하고 암튼 담백하고 맛있었어요! 



먹으면서 찍은 사진 입니다.


시원한 조개탕과 튀김 그리고 연어셀러드 참치와 회 등


너무너무 푸짐하게 나오네요 ! 


해산물들이 다들 싱싱해서 인지 조개탕은 정말 별미 입니다.


속이 확 풀리네요! ^^


위치


이렇게 술을 먹고 나니 기분도 좋아지고


다음날 머리도 안 아프고 너무너무 좋았습니다.


황금네거리에 참치회 사시미 코스 요리를 적당한 가격에 한잔 하고 싶으실때


꼭 한번 가볼만 하니 강력 추천 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