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만한 곳/먹거리

베트남 쌀국수 월남쌈 맛집 하롱베이 [ 수성구 두산동 들안길 맛집 ]

by Minyu. 미뉴 2017. 3. 28.
반응형

오늘은 수성구 두산동 들안길 맛집인

하롱베이 포스팅 할려고 합니다.

 

한국 음식만 먹다 보면

좀 질릴수 있으니

가끔 베트남 음식도 괜찮은것 같습니다.

 

다들 주말에 친구들 이나

가족들과 함께 옹기종기 모여

 

저녁식사로 괜찮을 듯 합니다.

 

 

입구가 은은 하군요 ~

먼가 좀 하롱하롱 하군요

 

 

 

입구 가까이 가니 조명이 아주

반짝 반짝 거리네요 ~!  

 

 

입구에 잘 나가는 음식 단가

Line-up 구성이 친절히 되어 있네요 ~

 

 

입구에 결정장애 있으신 분들을 위해

오늘의 베스트 메뉴가 쓰여져 있네요 ~ 

 

 

오늘의 베스트 메뉴는

월남쌈 & 새싹삼 이랍니다.

 

 

이것은 베트남의 전통 모자 논 이네요 ~

갑자기 써 보고 싶지만 사장님에게 말 해보기

좀 어려워 패스 할게요 ㅋ

 

입구에 베트남 커피와 기타 등등을

파네요 ~

베트남 여행갔다 기념품 못 사오면

여기서 사면 되겠네요 ㅋㅋ

 

 

베트남의 풍경 사진이 있네요~

베트남에 온듯 분위기 물씬 풍기네요

 

 

베트남 총도 이렇게 장식이

되어 있네요

 

 

이것은 베트남의 고급 물건

인가 봐요 ~

고급스럽게 장식이 되어 있네요

 

 

베트남 악기 들로

북새통을 이루네요 `!

 

 

물이 베트남 전통 차 인가봐요 ~

맛이 참 구수 향긋 하네요

 

 

 

 

 

 

 

 메뉴가 엄청나게 많고 다양합니다.

저희는 2인이서

월남쌈 M \29,000 + 해물쌀국수L \10,000 

+ 매콤해산물볶음밥 \15,000 = Total \54,000

시켰습니다.

 

 

 

기다리는 동안 주변 환경

한번 찍어 보았어요 ~

 

나무도 있고 모던 하면서

베트 베트 합니다.

 

사장님 베트남 사람인지 알았는데

조심스럽게 여쭈어 보니 대구 토박이 라네요 !

 

저는 순간 베트남 귀족인줄 ㅋ

얼굴은 안 닮았는데 느낌이 조금 베트남 사람

같았어요 ~

 

 

이야 월남쌈 입니다. ㅋ

" 크아 "

너무 맛깔스럽네요

 

 

근접 촬영도 한컷 ㅋ

이욜 ~ 수삼도 있네요

오늘 건강하고 웰빙웰빙 하렵니다

 

 

 

양념 셋팅이 되었습니다.

이제 슬슬 먹는 일만 남았네요 ~

 

 

우측에 있는 것은 쌀과자 이며

왼쪽에 있는 것은 쌀 종이 입니다.

 

 

매콤해산물볶음밥

엄청나게 비쥬얼이 예술이네요~  

 

 

쌀국수에 전복이 있네요

오늘 저녁은 뜬눈으로 밤을 보내야 하냐요? ㅋ

 

 

보기만 해도 맛깔 스럽습니다.

 

 

한상차림 이네요 ~

이거 다 먹으면 엄청 배 부르겠습니다.

 

 

전복 요놈을 입으로 낼름 ~

쫄깃 쫄깃 담백 담백 합니다 캬~

 

 

역시 새우는 생긴것 만큼이나

맛있네요 ~

 

 

부추와 쌀국수의 궁합은 역시

시원하고 깔끔합니다.

 

 

매운해산물볶음밥 안의 새우가

아주 고소하고 매콤합니다.

음식이 신선함과 예술의 맛 조화 입니다.

 

 

아주 먹음직 스럽죠?

 

 

이제 월남쌈도 한번

말아 보겠습니다.

 

 

예쁘진 않지만 먹음직 스럽네요 ~

전 남자라 섬세함이 부족해

예쁘게 만들어 먹긴 힘드네요 ㅋ

 

 

핫 소스에 찍어 입으로 직행 ㅋ

야채 너무 신선 하네요 ~ 크아 !

 

 

 

수삼을 넣어 한번 더

말아 보겠습니다.

 

 

한입 먹어보니

감탄이 저절로 나오네요 ~

오늘 잠은 다 잤네요 ㅋ

 

 

볶음밥도 쌈 처럼 말아 보았습니다. ㅋ

 

 

짠 ㅋㅋ

맛있겠죠? ~

 

 

음식을 다 먹고 후식으로

베트남 커피나 홍차 둘 중에 하나를

고를수 있네요 ~

 

 

저는 커피를 골랐습니다.

베트남 커피의 맛은

루왁커피 와 비슷한 맛 이네요 ~

 

 

또 한잔은 홍차를 골랐지요 ~

두잔을 나란히 한 컷 찍었습니다.

 

 

홍차의 단독 샷 입니다.

아주 은은한 색을 풍기며 좋으네요 ~

 

 

위치

 

이렇게 하롱베이 에서 건강하고

맛있고 웰빙스러운 식사를 하고나니

 

진짜 저녁에 잠을 못 이뤘다는 ㅋ

 

가끔 베트남 음식인 월남쌈과 함께 식사를

하는것도 괜찮은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